[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닥터리의 로하스밀이 2020년 한국브랜드만족지수 4년 연속 1위를 수상한 기념으로 감사이벤트를 실시한다.

로하스밀은 지난 달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끈 이유식 6+1 이벤트를 연장하고, 추가로 유아식도 함께 6+1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다.

로하스밀 이유식은 무항생제 한우와 닭고기, 신선한 채소의 건강한 식재료만을 사용해 아이들에게 필요한 영양분과 먹는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하고 있다. 가장 인기메뉴인 한우와 닭고기 이유식은 항생제, 합성향균제 사료, 의약품을 투여하지 않은 무항생제 1등급 청정한우와 국내 전통 브랜드 목우촌의 무항생제 닭고기를 풍부하게 사용하고 있어, 이유식 타브랜드 대비 함유량이 높아 철분 보충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적합한 메뉴이기도 하다.

로하스밀은 건강한 식재료, 풍부한 소고기함유량, 당일 제조 등의 건강한 원칙을 지켜냄으로써 한국브랜드만족지수 4년 연속 1위 수상으로 친환경 배달이유식 부문에서 소비자들의 신뢰를 입증하고 있다.

로하스밀 관계자는 “감사한 마음을 담아 1월 동안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통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한다”며 “의사가 만든 닥터리의 로하스밀은 철분보충이 필요한 6개월 이상의 아기들에게 로하스밀 이유식만으로도 충분한 영양을 제공하고자 항상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