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미네스트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미네스트에서 잼 글로우 립스틱 4종 론칭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 소식을 전했다.

미네스트는 ‘Just be yourself’라는 모토 아래 소비자로부터 남들과 다른 개성과 유니크함을 보전하여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는 기업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잼 글로우 립스틱 4종은 건조한 날씨로 갈라지고 메마른 입술에 생기를 불어넣어 주는 역할을 한다.

제작 기간과 내용물을 비롯한 디자인 수정에도 많은 공을 들여 다양한 연구 끝에 제작된 잼 글로우 립스틱 중에서 01호 오팔뷰트의 반응이 뜨겁다는 설명이다.

01호 오팔뷰트는 투명한 글리터 립밤으로 보이지만 바르면 입술 온도에 반응하여 자연스러운 발색을 나타내기 때문이다.

또한 01호 오팔뷰트는 최신 트렌드인 꾸민 듯 안 꾸민듯한 이른바 ‘꾸안꾸’ 패션에도 존재감을 확실히 드러내면서 자연스러운 발색과 맑은 색감을 표현하기에 있어 도움을 준다.

잼 글로우 립스틱은 5가지 천연 오일 함유로 발색을 비롯한 립 케어가 동시에 가능하다. 함유된 오일은 ▲카멜리아 오일 ▲호호바 씨 오일 ▲로즈힙 오일 ▲아보카도 오일이며, 각 효능에 따라 진정 및 보습이 가능하다. 또한 비타민E가 함유되어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립스틱에서 가장 중요한 지속력과 발색, 색감을 잃지 않으면서 자연스럽게 표현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연구를 통해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특히 01호 오팔뷰티는 립밤의 기능을 하면서도 개개인의 체온에 맞는 발색이 가능해 자연스러운 발색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미네스트는 잼 글로우 립스틱 론칭으로 할인 이벤트를 제공하며, 신규 회원 가입 시 1,000원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스타일쉐어와 브랜디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