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자동문의고수 제공
사진 - 자동문의고수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지역별 자동문가격비교 플랫폼인 자동문의고수가 어플로 간편하게 자동문 가격을 무료로 비교하는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전했다.

코로나19의 재확산에 따라 문 손잡이를 통한 집단 감염에 대한 문제가 지속되면서 공공기간과 다중이용시설부터 상가, 카페, 식당 등 개인 사업자들도 출입구에 있는 여닫이 문을 비접촉 자동문으로 교체하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

그러나 기존 자동문 시장은 오프라인으로만 진행되어 언택트 문화와는 거리가 있는 상황으로 이러한 가운데 ㈜자동문의고수가 자동문 어플을 통해 집에서도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자동문가격을 비교해서 설치를 의뢰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새해를 맞이해 힘든 시기를 함께 극복하자는 취지로 진행되고 있는 40만원 상당의 ‘도어락과 비접촉센서 무료 증정 이벤트’도 소상공인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자동문의고수 온라인 플랫폼 운영팀 김한준 이사는 “끝까지 방역 작업에 유의하여 힘든 시기를 빨리 회복하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어플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자동문을 비교하해 설치할 수 있도록 무료 서비스를 지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자동문의고수가 제공하는 무료 서비스로는 ▲ 5초간편견적, ▲ 자동문가격비교, 그리고 ▲ 2년 무상 A/S 등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