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신미선 기자]코로나 장기화가 어느덧 1년을 훌쩍 넘었다. 코로나로 인해 마스크 착용은 너무나 당연한 일상으로 자리 잡은 지금,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헤어스타일의 변화에 있다. 유행하는 헤어스타일을 무작정 따라 하는 것이 아니라 본인이 가지고 있는 장점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스타일링이 중요하다. 안양에 위치한 미용실 헤반트 범계점은 1:1 맞춤 스타일으로 재방문률이 높은 곳이다. 헤반트 범계점의 성숙 헤어디자이너와 함께 2021년 헤어 스타일 트랜드에 대해 알아보자. 

사진 – 1:1 맞춤 스타일링, 안양미용실 헤반트 범계점 성숙헤어디자이너
사진 – 1:1 맞춤 스타일링, 안양미용실 헤반트 범계점 성숙헤어디자이너

2021년 헤어 스타일 트랜드를 딱 하나로 정리하여 꼽자면? 가장 자신있는 스타일링에 대해 이야기 해줘도 좋다.
- 제가 가장 많이 담당하고, 자신있게 할 수 있는 스타일링은 여자 긴머리 레이어드펌이라고 할 수 있다. 여신머리로 불리며 여성 고객분들께서 가장 많이 하는 스타일 중 하나이기 때문에 인기를 끌 수 있는 헤어 트랜드를 한 마디로 설명하자면 ‘레이어드 펌’이 아닌가 싶다. 커트에 따라 작고 갸름한 얼굴 연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심한 커트 기술이 중요하다. 2021년 헤어 트랜드도 레이어드 펌이 가져가지 않을까. 하지만 저는 그 외에도 풍성한 볼륨감의 빌드펌이나 남성헤어스타일도 자신있다. 스타일링 전에 고객의 얼굴형, 두상 그리고 평소 생활 습관, 패션 스타일까지 고려해 꼼꼼히 관리를 해드리고 있다. 이런 부분에 만족하시고 안양 뿐 아니라 평촌 그리고 강남에 거주하는 분들도 머리잘하는곳 이라고 들었다며 찾아 주신다. 저에게 스타일링을 받고 재방문해 주시고 소개도 꾸준히 해주실 때면 더욱 열심히 해야 겠다는 의욕이 타오른다.

사진 – 안양 평촌미용실 '헤반트범계점' 성숙헤어디자이너의 작품
사진 – 안양 평촌미용실 '헤반트범계점' 성숙헤어디자이너의 작품

요즘에는 본인의 개성을 살린 헤어 스타일이 자주 보인다. 개성을 살릴 수 있는 헤어에 대해 이야기 해줄 수 있나.
- 다양하고 독특한 컬러로 투톤 염색을 많이 찾으신다. 옴브레 솜브레를 이용해 자연스러움을 강조한 시크릿 투톤으로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개성은 확실히 살릴 수 있는 스타일링연출이 가능하다. 그 외에도 앞머리 펌이나 풀뱅 앞머리로 개성을 살리는 방법이 있다. 이런 스타일링은 앞서 말씀드린 레이어드펌과 함께 스타일링 되는 경우가 많다. 얼굴형에 따른 세심한 커트가 바탕이 되어야 하기 때문에 디자이너의 역량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트렌드를 잘 반영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결국 중요한 것은 디자이너의 감각과 실력이 바탕이 되어야 한다. 그래서 저는 늘 저 자신을 위한 교육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노력하고 있다.  

헤반트 범계점에 대해 소개해준다면. 헤반트만의 차별점은 무엇인지.
- 헤반트 번계점만의 차별점은 아무래도 세심한 맞춤형 스타일링으로 고객분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것, 재방문율이 높다는 점으로 생각한다. 트랜드를 겸비하면서도 개인의 개성을 가장 잘 살릴 수 있는 스타일링이 무엇인지 고객과 함께 고민하고 맞추어나가기 때문에 원하시는 스타일에 가장 가깝고 정확하게 도달할 수 있도록 도와드릴 수 있는 것 같다. 저희 헤번트 범계점은 박중원 대표 원장님 주도 아래 교육에 많은 신경을 쓰고 있다. 기본기부터 유행하는 트렌드까지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이 있다. 디자이너들이 각 파트별로 교육을 담당하고 외부 강사를 초청해 새로운 기술에 대한 교육도 활발히 이뤄지고 있다.  새해를 맞아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주고 싶은데 스타일링에 대한 고민 때문에 방문을 망설이고 있는 분이 계시다면 꼭 헤반트 범계역점에서 그 답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 철저한 방역 시스템으로 고객분들의 건강과 안전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믿고 방문해주셔도 좋다.

사진 – 헤반트범계점 실내모습,안양 평촌 범계역 머리잘하는미용실
사진 – 헤반트범계점 실내모습,안양 평촌 범계역 머리잘하는미용실

코로나로 인해 미용실 방문을 미뤄 두었으나 새해를 맞아 산뜻한 변화를 주고 싶다면 방역 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는 헤반트 범계점을 찾아보자. 헤어 디자이너로서의 일을 사랑하는 성숙디자이너를 만난다면 실력이 가장 큰 서비스임을 알게 되지 않을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