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음식물분쇄기 및 음식물처리기 미국 수입브랜드 웨이스트메이드의 판매와 A/S관리 업무를 담당하는 한국애너하임콜센터가 2021년 소띠해를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웨이스트메이드 1석 4조 감사이벤트’는 온라인 전문 판매채널인 네이버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음식물분쇄기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온라인 공식 스토어의 주력 판매모델인 이코노미 258, 미드듀티 458, 디럭스 458의 3개 모델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로 제품 구매 시 구매 모델에 따라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평생안심 멤버십 회원서비스에 가입하면 파리바게트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포토 리뷰 작성 시 기프티콘을, 지인 소개 시 추가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하며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으로 주방 물막이 제품을 100개 한정으로 증정한다.

업체 관계자는 “주방에서 사용하는 음식물분쇄기 취급 업체로서 앞으로 자사 제품만이 아니라 다양한 주방용품 생산 판매 기업들과의 상생 업무협약을 넓혀 나감으로써 고객들에게 단순히 사은품의 개념을 넘어 꼭 필요한 주방용품들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계획” 고 전했다.

한편 웨이스트메이드 음식물분쇄기는 미국 AMI사와의 정식계약을 통해 수입 판매되는 브랜드로 전세계 50여 개국에 수출되는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바이오실드라는 항균, 항취 특허 기능과 토크마스터 그라인딩이라는 특허 분쇄기술이 적용돼 있으며 금속성 물질의 투입을 방지하는 실버가드, 튐 방지패킹, 투입 주걱 등 안전 기능이 접목됐다.

아울러 해외 인증은 물론 국내 한국물기술인증원의 인증과 KC인증을 획득했으며 패스트 인스톨 방식의 수직형태 설치구조를 통해 설치공간의 최소화를 실현함에 따라 싱크대 하부장을 기존에 사용하던 수납공간으로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이외에도 웨이스트메이드의 판매와 A/S관리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한국애너하임콜센터는 음식물분쇄기 전문관리 케어 서비스인 ‘평생안심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해당 서비스는 제품고장, A/S 및 배수관, 하수관 막힘, 역류 등의 문제해결부터 싱크대 케어 서비스, 이사 시 탈거 및 재설치 등까지 전문기사가 방문하여 제공된다.

한국애너하임콜센터가 진행하는 이벤트와 평생안심 멤버십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업체에서 운영하는 네이버 온라인 공식 스토어인 ‘아마코 음식물분쇄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