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한, 차별화된 메뉴 선보이는 ‘벤티프레소’ 런칭
상태바
㈜정직한, 차별화된 메뉴 선보이는 ‘벤티프레소’ 런칭
  • 김가람 기자
  • 승인 2021.01.14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벤트프레소 제공
사진 - 벤티프레소 제공

[G밸리뉴스 김가람 기자] 당월 11일 한국무역진흥원에 따르면 지난해 커피의 수입은 2019년에 대비 11.5%가 증가하여 10만톤이 훌쩍 넘어 역대 최대치를 찍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어 카페 홀 영업이 불가능했던 12월에도 커피수입액은 전년 동월 대비 3.1%가 늘어났다.

이처럼 사회적 거리두기의 격상으로 인해 커피전문점 홀 취식은 금지되었지만 커피 수요는 더욱 더 늘어가고 있다는 추세이다.

이와 관련해 주식회사 정직한은 합리적으로 커피를 맛볼 수 있는 벤티프레소를 런칭하였다.

벤티프레소는 50개의 메뉴로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다. 커피는 물론이고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논 커피음료로 라떼, 버블티, 에이드, 티 종류, 디저트 등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 중이다. 고품질의 음료를 벤티 사이즈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사진 - 벤트프레소 제공
사진 - 벤티프레소 제공

커피 이외 눈길을 끄는 메뉴는 그린티샷라떼오렌지블루라떼이다. 또한 마카롱, 마들렌, 핑거푸드 등 디저트도 준비되어있으며, 벤티프레소 베이커리매장에서는 카페식()문화를 반영한 베이커리품목들을 판매를 하고 있다.

정직한 이진수 이사는 최근 끊임없이 소비하는 문화가 자리잡음으로 그에 발맞춰 벤티프레소를 런칭하게 되었다. 소비자들의 니즈가 수시로 변하기 때문에 트렌드에 따른 다양한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소비자들의 트렌드를 파악하며 선도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받기 위해서는 데이터분석은 기본으로 기호변화에 빠르게 대응해야만 한다. 소비자들의 선호도, 날씨의 흐름, 트렌드, 니즈 등을 반영해 분석하고 선보이도록 노력하고 있다. 요즘같이 몸과 마음이 지쳐있는 시기에 맛과 건강을 생각하였다. 꾸준한 메뉴개발을 하여서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벤티프레소의 메뉴는 최근 오픈한 포스코센터점과 가산점, 영등포 영시티점에서 맛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