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우딘숲몰딩도어’라는 이름으로 친환경 힐링하우스를 지향해 온 ㈜우딘이 브랜드명을 변경하고 2021년 성장 경영에 박차를 가한다.

지난 13일, 우딘은 ‘우딘숲몰딩도어’에서 ‘우딘HAUS’로 브랜드명을 변경했음을 밝히며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우딘은 2009년 국내 몰딩 완제품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친환경 건축자재 인증 HB마크 우수등급을 획득하고 2010년에는 품질경영시스템(ISO9001), 환경경영시스템(ISO 14001)을 인증 받는 등 건축자재 시장에 친환경 바람을 불러일으킨 브랜드다.

이번 브랜드명 변경과 함께 우딘은 도어, 몰딩에 집중됐던 제품군을 도어, 중문, 월판넬, 마루, 창호, 목재 등 다양한 제품으로 확장했으며 지속적으로 대리점 영업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그간 인테리어와 목재 업계인들 사이에서 품질 좋은 브랜드로 알려졌다면, 이번 브랜드 확장을 통해서는 실내 공간을 건강하게 조성할 건축자재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한 브랜드로 다가가겠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도어와 몰딩설비의 리노베이션을 꾸준히 진행한 바 있으며, 피노 도어와 트로칼시스템 창호 공장을 신설해왔다.

우딘 관계자는 “브랜드명 변경과 함께 우딘HAUS 상설 전시장 오픈을 준비하며 브랜드를 소비자에게 각인시키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향후 우딘HAUS로 선보이는 제품으로 건강함과 안정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며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자신한다”고 전했다.

한편, 우딘HAUS는 건강한 페이퍼시트로 제작한 시그니처 도어와 알루미늄 슬림 도어인 피노도어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