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시원스쿨LAB 제공
사진 - 시원스쿨LAB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시원스쿨(대표 양홍걸)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은 오픽(OPIc) 시험 실전 대비를 위한 도서 ‘시원스쿨 오픽 실전 모의고사 10회’를 출간하고, 해설 인강도 함께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오픽 시험은 면대면 인터뷰 방식의 말하기 시험으로, 응시자의 사전 설문조사(Background Survey)에 따라 문제가 출제된다는 점이 특징이다. 취업 및 이직, 승진 등을 위해 응시하는 수험생은 상위권인 IH, AL 정도의 고득점이 필요한 경우가 많다.

시원스쿨랩은 답변 스크립트를 무작정 통째로 암기하는 것이 아닌, 최신 오픽 시험과 흡사한 모의고사 문제 풀이를 통해 전략을 습득할 수 있도록 도서와 인강을 함께 출시했다.

‘시원스쿨 오픽 실전 모의고사 10회’ 도서는 만능 답변 전략, 필수 어휘 및 표현, 실전 모의고사를 한 권에 담은 실전서다. IH-AL 등급 획득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어휘를 사용하는 것이 필수적이라는 분석을 바탕으로 주제별 빈출 어휘, 패턴, 문장 등을 수록했다.

모의고사 10회를 통해 실전 대비를 할 수 있다. 최신 사전 설문조사(Background Survey) 항목과 최신 UI를 완벽 반영했으며, 문제 청취와 함께 말하기 연습을 할 수 있는 원어민의 MP3 음원과 모의고사 세트별로 저자 음성 강의를 QR 코드로 제공한다.

연계 유료 인강은 모의고사 5회분 문제 영상과 해설 풀이를 제공한다. 또한 어떤 문제가 나와도 답변 가능한 세 가지 만능 답변 전략을 제공하여 단기간 고득점 획득을 보장한다. 해당 강의는 시원스쿨랩 사이트에서 수강 가능하다.

강의를 담당하는 송지원 시원스쿨랩 강사는 다년간 미국에 거주하며 UCLA를 졸업한 후 국내 유명 어학원에서 다양한 스피킹 강의 경력을 쌓고, 현재 시원스쿨랩에서 오픽, SPA 강사로 활동 중이다. ‘시원스쿨 오픽 IM-AL’ 도서를 집필했으며, 출간 1개월 만에 YES24와 교보문고에서 OPIc 분야 베스트셀러 3, 4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