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수골목장, 2021년 설 선물세트 얼리버드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산수골목장, 2021년 설 선물세트 얼리버드 할인 이벤트 진행
  • 윤선미 기자
  • 승인 2021.01.1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산수골목장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산수골목장이 다음 달 12일 설 명절을 앞두고 산수골목장 스마트스토어와 산수골샵을 통해 ‘2021년 설 선물세트 얼리버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의 확산과 장기화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와 고통을 겪는 분들에게 건강 밥상 면역 푸드인 돼지고기를 통해 건강함과 따스함을 담아 소중한 분에게 전할 수 있도록 선물세트를 기획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삼겹살, 목살 등 신선육뿐만 아니라 햄, 돈까스 등 가공육 세트까지 다채롭게 구성했다. 1만 원대부터 10만 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된 산수골목장 선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구매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얼리버드 할인 이벤트’를 통해 선물세트 전 상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캠페인 기간 예약배송을 지원한다. 1차 얼리버드 접수는 마감 되었고 2차 얼리버드는 1월 15~21일(15% 할인), 3차 얼리버드는 1월 22~28일(10% 할인) 기간 내 주문건에 한해 순차적으로 적용된다.

산수골목장 관계자는 “작년 설날 사전 판매 시작 후 일주일과 비교했을 때 올해 설날 선물세트 하루 평균 문의량이 꽤 많은 편"이라며 “상품을 문의하시는 기업과 단체가 많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