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차량용품 전문 브랜드 차모아(주식회사 아리아)가 자사 개발상품인 클로버 멀티 차량용 컵홀더를 CJ몰에서 단독 최저가에 판매하고 있다고 밝혔다.

차모아 클로버 멀티 컵홀더는 컵홀더, 테이블, 무선충전 기능이 하나로 합쳐진 프리미엄 자동차 컵홀더로, 작년 하반기 국내 유명 펀딩사이트에서 48일만에 6억 가까운 매출을 올린 바 있다.

이번에 CJ홈쇼핑 방송 런칭 기념으로 CJ몰에서 단독 최저가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차모아 관계자는 “클로버 멀티 컵홀더는 최대 4잔까지 음료컵 거치가 가능하며 추가로 테이블을 연결할 경우 물건수납과 핸드폰 무선충전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어 “차량용 컵홀더로서의 기능을 극대화하면서도 동시에 물건수납, 무선충전 기능까지 결합해 새로운 개념의 차량용품을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차량 내 컵홀더 안에는 음료컵 외에도 스마트키, 동전, 영수증, 화장품 등 일상용품들을 대신 수납해놓는 경우가 많다. 그렇다보니 정작 음료컵을 거치할 공간이 부족해지게 된다.

차모아 클로버 멀티 컵홀더는 이런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최대 4개의 컵홀더에 테이블과 무선충전 기능까지 더해 차량 내 수납공간을 실용적으로 확장시켰다는 설명이다.

또한 클로버 멀티 컵홀더의 기둥(R-Link)은 90도 높이조절과 360도 회전이 가능하여 사용자가 가장 편리한 위치에 놓고 사용할 수 있다.

차량용 컵홀더 안에 벤티사이즈 컵이나 대형 텀블러를 거치할 경우 기어봉을 조작할 때마다 손에 부딪히는 경우가 많은데, 클로버 멀티 컵홀더는 위치조절 기능을 추가해 이런 문제점을 해소했다.

차모아 클로버 멀티 컵홀더는 최근 일본 유명 펀딩사이트에서도 천만엔 매출을 돌파하는 등 해외에서의 인기도 심상치 않다. 이런 인기에 힘입어 CJ홈쇼핑 방송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한편 클로버 멀티 컵홀더의 최저가 구매를 위해서는 CJ몰 홈페이지에서 클로버 멀티 컵홀더를 검색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