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가전 모피리처드 신제품 ‘360무선다리미’ 와디즈 펀딩 3977% 초과달성
상태바
영국 가전 모피리처드 신제품 ‘360무선다리미’ 와디즈 펀딩 3977% 초과달성
  • 윤선미 기자
  • 승인 2021.01.1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모피리처드 제공
사진 - 모피리처드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83년 전통 영국가전 모피리처드의 신제품 ‘360 무선다리미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진행한 펀딩에서 목표를 3977% 초과 달성하는 성과를 보였다.

모피리처드 측은 ‘360 무선다리미가 기성 다리미들에 비해 가진 차별점과 제품력을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인정받을 수 있었던 좋은 기회가 되었다고 밝혔다.

360 무선 다리미는 한 방향으로만 충전이 가능했던 기성 무선다리미가 가진 불편함을 보완하여, 모든 방향에서 충전이 가능한 360도 무선 거치대를 탑재하였으며, 25초만에 예열되는 등 우수한 성능을 가졌다.

세계적인 시장조사기관 GFK의 통계에 따르면, 모피리처드 360 무선다리미는 영국에서 42.6%의 압도적인 점유율로 부동의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제품이다. 나아가 영국 기준 반품율 3% 미만을 달성하는 등 까다로운 품질 관리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또한 83년간 축적해온 스팀기술이 집약된 콘스탄트 스팀기능을 도입, 스팀버튼을 누르지 않아도 다림질을 하는 순간마다 스마트하게 스팀을 분사해주는 등 풍부한 스팀으로서 옷감의 잔주름까지 깔끔하게 잡아준다.

모피리처드는 유럽 유일의 본사 소유 가전품질테스트 연구소인 품질혁신연구소 DEPTH (Design Engineering Product Technology Hub)를 운영하는 등 뛰어난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에 한국에서는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5년 품질보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모피리처드 관계자는 “1936년에 설립된 모피리처드는 다리미전문 브랜드로 설립되었던 만큼 가장 우수한 품질과 편리한 기능을 가진 다리미를 만드는데 집중했다이번 360도 무선다리미는 다리미 전원선 때문에 불편했던 소비자들에게 더 편리한 다림질 환경을 선사하게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모피리처드는 ‘360 무선다리미는 성공적인 와디즈 펀딩에 힘입어, 3월에 정식 런칭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