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씨엘톡톡 제공
사진 - 씨엘톡톡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유진비앤엘㈜(대표이사 도미연)에서 전개하고 있는 Y존케어 전문 브랜드 ‘씨엘톡톡’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너퍼퓸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운 날씨가 지속되는 요즘, 민감하고 불편함을 느끼기 쉬운 Y존에 대한 고민을 가지고 있는 여성들을 위해 Y존케어를 위한 제품인 ‘이너퍼퓸’을 구입 시 하나 더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씨엘톡톡 ‘이너퍼퓸’은 불쾌함을 느낄 수 있는 여성의 Y존 냄새를 해결 해 줄 뿐만 아니라 Y존 청결에도 도움이 되는 여성 청결 향수로, 자연에서 얻은 원료를 5년간 밀폐 숙성하고, 20일간의 배합 및 발효를 거쳐 만들어졌다. 또한 여성의 Y존 건강을 위한 제품에 걸맞게 인공 향료 및 인공 방부제 무 첨가,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씨엘톡톡의 모든 제품들은 자연에서 얻은 원료를 5년간 밀폐 숙성하고, 20일간의 배합 및 발효를 거쳐 만들어졌으며, 여성의 Y존 건강을 위한 제품에 걸맞게 인공 향료 및 인공 방부제 무 첨가, 피부 저 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평소 씨엘톡톡 ‘이너퍼퓸’을 다양한 향을 경험해 보고 싶었던 소비자 분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청결이 더욱 중요해진 요즘, 이번 기회에 다양한 향의 이너퍼퓸을 사용해보고 매일 향기와 함께 간편 하게 Y존 청결을 유지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모든 제품들은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 쿠팡, 롯데ON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