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명륜진사갈비 제공
사진 - 명륜진사갈비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돼지갈비전문점 명륜진사갈비가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핫팩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명륜진사갈비에서 증정하는 핫팩은 해당 브랜드 전속모델 조현을 모델로 특별 제작되었으며 최고 온도 70도, 최대 12시간까지 따듯함이 유지된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이번 행사는 매장에 방문한 고객이 직원에게 요청 시 1인당 1개씩 제공받을 수 있으며 핫팩 증정은 선착순으로 이루어져 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단 각 매장별 재고는 상이하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아울러 명륜진사갈비는 핫팩 무료 증정 이벤트뿐 아니라 매장에 방문하시는 고객들에게 1인당 KF94 마스크를 1매씩 제공하고 있으며 4인 방문 시 일회용 마스크 1박스(50장)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명륜진사갈비 관계자는 “20년만의 찾아온 한파와 폭설, 그리고 코로나19로 인하여 그 어느 때보다 몸도 마음도 추운 이 시기에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온기를 전해 드리고 해당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어 “코로나19 전보다 고객들의 발길은 많이 줄어 들었지만 여전히 명륜진사갈비를 찾아주는 고객들이 적지 않다.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