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시원스쿨LAB 제공
사진 - 시원스쿨LAB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2021년 새해를 맞아 그동안 실천하지 못한 ‘영어 공부’ 계획을 시행하고자 하는 이들이 많다. 사회적 거리두기 여파가 장기화되고 있는 영향으로 현장에서 강의를 수강하기 어려운 상황이다보니, 온라인 영상이나 인터넷 강의 등을 통해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려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 맞춰 토플 인강 전문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이 무료 온라인 강의 소식을 전했다. 경력 10년 이상인 토플 전문가 류형진 강사의 유튜브 토플 라이브 특강을 오늘(19일) 오후 8시 ‘시원스쿨 아이엘츠∙토플’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진행한다.

류형진 강사는 ‘시원스쿨 처음토플’ 리딩 및 라이팅 강의를 진행했으며, ‘시원스쿨 기출 VOCA’와‘시원스쿨 처음토플 80+’의 집필 및 강의 촬영에 참여했다. 또한 UN군 통역장교 출신으로 Y어학원, U어학원 등에서 토플 대표 강사로 활동한 이력이 있다.

토플 전문가 류형진 강사의 토플 라이브 특강에서는 점수대별 효과적인 우선순위 공부 방법과 단기간에 토플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는 비결이 공개된다. 또한 거의 매회 직접 토플 시험을 보면서 축적한 기출 빅데이터를 토대로 최신 시험 트렌드와 기출 문제 분석, 영역별 상세 공략법까지 전수할 예정이라 관심이 모이고 있다. 이에 더해 류형진 강사와 실시간 Q&A를 통해 모르는 부분을 해결할 수 있다.

다양한 혜택도 있다. 라이브 특강 사전예약 신청 시, 전원 ‘토플 시험에 꼭 나오는 기출 어휘집’을 증정한다. 또 참여가 활발한 시청자 2명을 추첨해 ‘시원스쿨 토플 80+’ 인강 및 교재를 증정한다. 라이브 특강 참여자 전원에게는 시원스쿨랩 전 상품 10%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시원스쿨랩(LAB) 관계자는 “이번에 준비한 토플 라이브 특강을 통해 그간 궁금했던 시험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고 류형진 강사만의 꿀팁으로 예정된 시험에서 목표 점수를 달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