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정직한이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커피전문점 ‘벤티프레소’를 런칭했다.

‘벤티프레소’는 ‘합리적인 가격, 벤티 사이즈, 최상의 품질’로 보다 높은 퀄리티의 음료를 큰 사이즈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전국적으로 코로나 재확산으로인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며 이에 동참하는 언택트서비스가 활성화되고 있다.

벤티프레소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기위해 언택트서비스에 집중하였다. 키오스크와 배달서비스를 이용하여 사람과의 접촉을 최소화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언택트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키오스크를 사용하여 고객들이 직접 결제할 수 있게 하며, 테이크 아웃을 활성화하여 음료를 빠르게 받을 수 있다. 점원과 직접 대면하지 않고, 키오스크주문 후 픽업대에서 픽업하여 고객과 직원 간의 접촉이 최소화할 수 있다.

키오스크는 따뜻한 음료와 차가운 음료를 선택하는 건 물론이고 휘핑 유무나 샷 추가, 시럽 추가도 직접 선택이 가능하다. 소비자들이 더 간편하고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끊임없는 개발을 하여 수시로 업데이트를 하고 있다. 키오스크사용에 익숙하지 않아 이용하는데 어려움이 있는 고객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이용방법을 따로 비치하여 사용방법을 확인하며 이용할 수 있다.

벤티프레소 이준수대표는 코로나19사태가 지속되면서 전 직원 마스크와 위생장갑착용 의무화는 물론이고 매장 내 손소독제와 방문일지를 비치하였다. 키오스크, 테이블, 집기 등의 소독을 수시로 하고 있으며 매장위생관리에 힘쓰고 있다. 벤티프레소는 코로나가 소멸될때까지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 적극 동참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벤티프레소는 최근 강남 포스코센터점을 오픈을 시작으로 가산디지털단지, 영등포 영시티점에도 오픈하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