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동미서, 티몬 메인 블랙딜 행사 진행..‘다양한 떡 특가 판매’
상태바
미동미서, 티몬 메인 블랙딜 행사 진행..‘다양한 떡 특가 판매’
  • 윤선미 기자
  • 승인 2021.01.20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미동미서 제공
사진 - 미동미서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미동미서’가 티몬 메인 블랙딜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쑥밥알두텁떡, 쑥밥알찹쌀떡, 쑥밥알인절미 등 인기 제품을 행사 품목으로 선정했으며, 티몬에서만 진행하는 특가 할인행사다.

티몬 메인 블랙딜은 당일 생산된 떡을 당일 출고 및 전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포장 박스는 하얀 박스, 크래프트 박스 두 가지 중 옵션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가운데는 미동미서 로고가 새겨져 있다. 박스 내부에는 70g, 12개의 쌀밥알두텁떡이 낱개 비닐 포장되며, 변질 위험을 없애기 위해 보온 아이스박스에 한 번 더 담아 배송된다.

미동미서 관계자는 “찹쌀떡, 두텁떡, 쑥인절미, 밥알인절미 등은 먹을 만큼 덜어 놓은 뒤 냉동 보관을 추천한다. 이어서 섭취하기 전 30분 정도 실온에 보관하면 자연해동 되어 알맞게 섭취할 수 있는 정도로 해동이 완료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많은 분들이 자사에서 생산 중인 다양한 떡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에 티몬 메인 블랙딜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지난 1212 딜에서 보여주신 많은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앞으로도 꾸준히 좋은 떡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다.

한편, 미동미서는 지난 2006년 경기도 시흥에서 인터넷 전문 제조 업체로 시작한 국내 떡 브랜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