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허밍아비스 제공
사진 - 허밍아비스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주식회사 허밍아비스가 스팀베이스 데일리 아이마스크(라벤더향), 데일리 핸드크림(제너두) 및 데일리 풋크림(니어앤디어) 제품 3종을 군 PX에 입점했다. 이에 따라 장병들이 스팀베이스 제품을 편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입점 제품 중 ‘스팀베이스 데일리 아이마스크’ 라벤더향 제품은 따뜻한 온천수 스팀을 내뿜는 온열안대 제품으로 포장을 뜯으면 발열체가 산소와 만나 약 3분 이내에 40도의 온도로 약 20분 동안 온천수 스팀을 공급한다.

‘데일리 핸드크림(제너두)’은 온천수,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며 끈적임 없이 흡수되며 ‘데일리 풋크림(니어앤디어)’은 뉴트로 랩핑 겔 테크놀로지로 갈라진 피부 틈 사이를 부드럽게 채워주고 손상된 표면의 각질을 연화시켜 순하게 각질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관계자는 “최근 이동 제한 등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군 장병들을 따뜻한 위로를 주고자 입점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한편 스팀베이스 데일리 아이마스크(라벤더향) 등 총 3가지 제품은 전국 군마트(px) 및 영외마트 약 1,000여 개소에 우선 입점했으며 앞으로도 순차입점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