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미리맘 제공
사진 - 미리맘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프리미엄 구스 판매 브랜드 미리맘에서 헝가리구스 패키지세트 출시 기념 50% 할인을 실시한다.

이번 할인은 최근 매서운 한파로 인해 가볍고 보온성이 높은 구스 이불 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50% 할인된 헝가리구스 패키지 제품을 선보이게 된 것이다.

또한 온도조절이 가능한 솜털 약 93% 이상의 최고급 품질의 폴란드 구스부터 합리적인 가격인 헝가리 구스까지 다양한 기능과 합리적인 가격을 가진 구스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사진 - 미리맘 제공

아울러 피부에 닿는 촉감이 부드러운 샤틴 60수 면 원단의 베개커버와 고급스러운 광택이 있는 이불커버가 함께 준비돼 있으며 이번 기획 세트 제품을 통해 헝가리 구스 구매 시 호텔식 커버세트도 함께 구매 가능하다.

관계자는 “앞으로 다가올 설 명절에도 가볍고 따뜻한 프리미엄 구스 패키지로 부모님이나 감사한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제품으로 제안해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미리맘은 재고를 오랫동안 쌓아 두고 보관하는 방식이 아닌, 주문 시 제작이 진행되며 고객의 요청에 따라 구스다운의 중량과 사이즈 주문제작이 가능한 맞춤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미리맘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최고급 구스다운 제품들을 직접 만져보고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언택트 시대에 맞춰 온라인 사업도 함께 운영을 하고 있어 다양한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미리맘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