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포낙이 신제품 ‘오데오 P’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 31일까지 새해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오데오P’는 어음향상, 노이즈 캔슬링, 모션센서 등을 적용해 다양한 환경에서 보청기 시스템이 자동 조절된다. 모든 전자기기와 블루투스로 연결가능, 최대 8개 페어링, 또 2대 동시 연결해 블루투스 이어폰처럼 사용할 수 있다. 보청기 본체나 귓바퀴 터치로 전화 수신/거절, 음악 재생/일시정지 및 음성비서(시리, 빅스비 등) 제어도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의 첫 번째 혜택으로는 ‘신제품 구매고객 신세계상품권 프로모션’으로 1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포낙의 신제품인 오데오P(파라다이스)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4명에게 신세계상품권 최대 100만원권을 증정한다. 100만 원권 1명, 50만 원권 3명, 10만 원권 100명으로 선정된다. 제세공과금 22% 또한 포낙에서 부담한다. 추첨 결과는 4월 12일 포낙의 공식블로그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두 번째로 ‘무료체험 신청 시 스타벅스 커피 프로모션’으로 오데오P(파라다이스) 무료체험 신청을 하면 스타벅스 커피쿠폰 추첨에 자동 응모된다. 매월 100명을 추첨하여 2월 1주, 3월 1주, 4월 1주에 포낙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포낙 홈페이지에서 무료체험 신청이 가능하다.

세 번째는 ‘포낙x롯데카드 독점제휴 프로모션’으로 롯데 롤라카드를 신규발급하여 포낙 전문센터 외 포낙보청기 판매점에서 60만원 이상 최초결제 시,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특정 제품에 한정된 것이 아닌 포낙 모든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혜택 제공 판매점은 포낙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위스 포낙보청기는 1947년 설립된 이래 70년 이상의 기간 동안 최신 청각 솔루션들을 연구, 제조해 선보이고 있다. 다양한 난청 정도, 라이프스타일, 멀티미디어, 소음 및 먼 거리 청취 환경에 따라 청취 경험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청각 보조기기와 보청기를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