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교육 브랜드 에이닷, 예비 고3 대상 '에이닷 챌린지' 진행
상태바
스마트 교육 브랜드 에이닷, 예비 고3 대상 '에이닷 챌린지' 진행
  • 이주은 기자
  • 승인 2021.01.21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닷’, 모의고사 성적 대비 수능 영어등급 하락 시 수강료 전액 환불…3월 31일까지 신청

[G밸리뉴스 이주은 기자] 에듀테크 기업 디쉐어(D.SHARE, 대표 정재민)의 1:1 스마트 교육 브랜드 에이닷이 예비 고3을 대상으로 수강료 환불 이벤트 ‘에이닷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에이닷 챌린지’는 올해 3월, 6월, 9월에 진행 예정인 모의고사 성적 대비 2022학년도 수능 영어등급이 하락하면 수강료를 전액 환급해 주는 이벤트로, 학생들의 성공적인 대입 합격을 위한 동기 부여 측면에서 기획됐다.

참가 신청 후 6개월(180일) 이상 에이닷 영어학원에 재원한 예비 고3 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혜택 대상으로 선정된 경우 교재비 및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 전액을 환급 받을 수 있다. 단, 수능 직전 에이닷에서 진행되는 최종 파이널 커리큘럼을 완강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에이닷 영어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신청 마감은 3월 31일까지이다.

에이닷 사업부 유은혜 부장은 “이러한 파격적인 수강료 환불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는 이유는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에이닷의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에 대한 강한 자신감이 있기 때문.”이라며 “에이닷과 함께 성적 향상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닷’은 온∙오프라인 학습의 장점을 결합한 블렌디드 러닝 기반의 강의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10여 년의 교육 노하우를 담은 퀄리티 높은 온라인 강의와, 매주 학생의 수준에 맞춰 이루어지는 전문가의 체계적인 1:1 오프라인 수업을 함께 진행해 학생과 학부모의 만족도를 최대로 높여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