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휴테크 제공
사진 - 휴테크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헬스케어 산업의 리더, 주식회사 휴테크산업(이하 ‘휴테크’)이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설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휴테크의 기업 미션인 ‘모두가 꿈 꾸는 건강한 세상 만들기’의 일환으로 기획했으며, 안마의자와 함께하는 완전한 휴식을 통해 건강한 일상을 만들고 설렘 가득한 새해를 맞이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고 휴테크는 전했다.

프로모션 기간은 21일부터 2월 28일까지며, 프로모션 기간 중 휴테크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에서 안마의자를 구매했거나 렌탈 계약한 고객에게 경품 추첨 응모권이 자동 부여된다.

휴테크는 랜덤 추첨을 통해 총 235명의 고객에게 1억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한다. 경품은▲휴테크 안마의자 카이(KAI) GTS7 아트모션(2명) ▲카이 RE7(3명) ▲순금 골드바 10돈(5명) ▲삼성 큐브 공기 청정기(5명) ▲LG전자 프라엘 4종 세트(5명) ▲휴테크 건식 족욕기(5명) ▲휴테크 레스툴 발마사지기(10명) ▲휴롬 시그니처 착즙기(30명) ▲30만원 상당 정관장 상품권(70명) ▲10만원권 롯데백화점 상품권(100명)이다.

또한 설을 앞두고 소중한 가족과 나를 위해 안마의자 구입을 고려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실용적인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휴테크 스테디셀러 카이 SLS9 임페리얼 블루를 25%, 신제품 카이 GTS7 아트모션을 23%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휴테크 전국 직영점에서 체험해볼 수 있는 카이 GTS7 아트모션은 고성능 그란투리스모 콘셉트의 카이 차세대 라인업이다. 압도적인 하드웨어와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시트, 독자적인 마사지 로직을 탑재하여 출시 전부터 미국 2020 CES에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카이 GTS7 아트모션에 적용된 신기술 ‘에어 3D 아트모션’은 고탄성 마사지 볼이 최대 10cm 돌출하며 7단계에 걸쳐 깊이감과 속도를 조절해 입체적인 마사지를 구현한다. 에어 컨트롤 방식으로 신체에 닿았을 때 느껴지는 압력을 완충시켜 사용자가 느낄 수 있는 부담감을 줄였다.

더불어 유니버설뮤직과 전략적 콘텐츠 제휴를 맺고 영화 OST 및 고전 클래식 등 피아노 연주곡 5종을 탑재해 뮤직싱크 마사지 기술과의 시너지 효과를 구현한다. 팝, 클래식, 오페라, 영화 사운드 트랙의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에 맞춰 마사지 모듈이 변화하며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했던 최상의 만족감을 선사한다.

휴테크 마케팅팀 신정우 팀장은 “설 선물로 안마의자를 찾는 고객들이 가족과 함께 완전한 휴식을 즐기고, 건강한 삶을 얻기 바라는 마음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새해 소망으로 많은 분들이 ‘건강’을 1순위 가치로 꼽는 가운데, 휴테크가 준비한 프로모션이 주는 기분 좋은 설렘과 함께 건강한 2021년을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설 맞이 ‘설렘 프로모션’ 경품 당첨자는 3월 31일 휴테크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자세한 사항은 휴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