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송담추어탕 제공
사진 - 송담추어탕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송담추어탕은 2021년 새해를 맞아 지난 한 해 동안 성실하게 매장을 운영해 온 가맹점을 대상으로 2020 우수 가맹점 10곳을 선정하여 시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상은 품질, 서비스, 청결도가 타 가맹점에 모범이 되는 우수 가맹점을 선정하였으며 품질우수부문, 청경우수부문, 서비스우수부문으로 나누어 선발했다. 세 부문이 중복된 가맹점은 품질우수부문으로 통합하여 선정했다.

2020년도 우수가맹점에 선정된 매장은 총 10곳으로 송담추어탕 본연의 맛을 잘 유지하고 있는 가맹점에게 주어지는 품질우수부문에서는 ▲남양점 ▲사직점 ▲서산대산점 ▲서판교점 ▲안동옥동점 ▲점촌점 ▲중리점 ▲흥덕구점이 수상했다.

또한 매장 내 청결도가 뛰어난 가맹점에게 주어지는 청결우수부문에서는 ▲신정점이, 고객 친절도가 우수한 가맹점에게 주어지는 서비스우수부문에서는 ▲통영점이 선정되었다.

선정된 가맹점에게는 우수 가맹점 상패 및 포상을 수여하여 한 해 동안 송담추어탕의 가치를 지키기 위해 기울인 헌신적인 노력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송담추어탕 관계자는 “지난 한 해 동안 송담추어탕 브랜드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해주신 가맹점주 여러분들의 노고에 머리 숙여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께 최고의 전통음식을 제공하는 국민외식기업으로 발전하고자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