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펠드아포테케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펠드아포테케가 온누리스토어에 입점했다. 온누리 스토어는 국내  약국 브랜드 온누리 약국의 공식 온라인몰로 건강기능식품, 식품, 뷰티 등 퍼스널 케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번에 온누리스토어에 입점하는 펠드아포테케는 독일어로 '전쟁터에 다친 병사들을 위해 세워진 야전약국'을 뜻하며 피부 건강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만들고 있으며 건강한 피부를 위해 자연에서 천연 활성 성분을 찾고 민감성 피부를 위해 전 제품 자극 테스트 결과 무자극 판정 받은 제품만 선보이고 있다.

특히 펠드아포테케는 HG-100 오버나이트 마스크 등 건강한 피부를 유지·관리할 수 있는 데일리 라인을 비롯해 유효 성분을 강화해 피부 개선에 목적을 둔 메디컬 스킨케어 라인도 출시했다.

아울러 펠드아포테케는 온누리스토어 입점을 기념해 내달 2월 3일부터 2월 9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온누리약국의 공식 온라인몰인 온누리 스토어에서 펠드아포테케 전 제품을 최대 67%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펠드아포테케 관계자는 “입점 조건이 까다롭기로 유명한 온누리 스토어에서도 고객들을 만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피부약국이 될 수 있도록 피부 건강을 책임질 수 있는 좋은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