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BCBG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국내 트레디셔널 여성복 시장을 선도해 온 여성의류 브랜드 ‘BCBG(비씨비지)’가 2021년 봄을 앞두고 신규 S/S컬렉션 ‘Classic, Comfortable’을 공개했다.

1988년, 트레디셔널 컨셉의 여성복을 선보인 ‘BCBG(비씨비지)’는 ‘좋은 분위기에서 좋은 멋을 낸다’는 의미의 ‘Bon Chic Bon Geare’를 브랜드 가치로 삼아 꾸준히 사랑 받는 클래식한 디테일과 현 시대에 어울리는 아름다움을 겸비한 디자인을 제안해 왔다. 우수한 소재를 고집하며 타협하지 않는 장인 정신을 담아 부침이 심한 국내 여성복 시장에서도 흔들림 없는 백화점 여성브랜드로 자리잡은 바 있다.

2021년 봄을 맞이해 새롭게 준비한 “Classic, Comfortable”은 ‘BCBG(비씨비지)’만의 섬세한 디테일을 아름다운 소재로 표현해 봄의 따스한 시즌감을 충분히 살렸다. 클래식한 패션의 특징을 고수하면서도 산뜻한 뉴트럴 컬러 포인트를 담아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었다는 평이다.

사진 - BCBG 제공

전체 패딩을 넣어 가벼우면서도 포근한 점퍼형 자켓 캘시퍼 점퍼(벨티드패딩자켓)은 프런트 스냅 여밈을 적용해 가볍게 걸치기만 해도 자연스러운 우아함을 느낄 수 있는 모델이다. 소맷단 턱 주름으로 구현한 입체적인 소매가 인상적이며 어깨와 포켓까지 이어지는 자수 디테일이 여성미를 더한다.벨트 장식을 활용해 다양한 연출도 가능하다.

컬러 스트라이프 소재의 기본 셔츠형 블라우스는 셔츠 카라와 소매 커프스로 트레디셔널한 감성을 강조했다. Classic, Comfortable의 ‘편안함 속에 새로운 우아함’이라는 컨셉을 잘 느낄 수 있는 기본 아이템으로 이번 컬렉션에 함께 포함된 스프링 체크 자켓이나 니트 가디건 등과 매칭해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일상에 화사함을 더해주는 ‘BCBG(비씨비지)’의 신상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과 온라인 자사몰에서 찾아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