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신학기 맞이해 ‘싱글 프로모션’ 전개…다양한 혜택 제공
상태바
시몬스 침대, 신학기 맞이해 ‘싱글 프로모션’ 전개…다양한 혜택 제공
  • 이주은 기자
  • 승인 2021.02.13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설 연휴에 ‘시몬스’로 바꿔주세요”
-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서 싱글·슈퍼싱글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5% 가격 할인 혜택 제공
- 자녀방 꾸미는 가족 고객 위해 마련··· ‘시몬스 리빙페어’와 중복 적용시 최대 13% 할인

[G밸리뉴스 이주은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싱글(SE)·슈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를 특별 할인하는 ‘싱글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

시몬스 침대는 새학기를 앞두고 자녀방을 새로 꾸미려는 학부모 고객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특히 시몬스 침대는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맨션’, 경기도 이천의 복합문화공간 ‘시몬스 테라스’가 설 연휴가 끝나는 2월 14일(일)까지 정상 영업을 이어가면서 휴일을 이용해 침대 매트리스 구매를 고려중인 소비자들에게 최적의 매트리스를 추천할 예정이다.

전국 시몬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싱글 프로모션’은 싱글 또는 슈퍼싱글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현재 진행 중인 ‘시몬스 리빙페어’와 함께 누리면 혜택은 더욱 풍성해진다. 싱글·슈퍼싱글 사이즈 5% 가격 할인 외에 시몬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Beautyrest)’ 인기 모델 5% 할인과 얼리버드 배송 3% 할인 등이 더해져 최대 13% 할인된 가격에 시몬스 침대를 구매할 수 있고,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시몬스 리빙페어’는 집콕 라이프가 계속되는 시기, 침실 꾸미기로 분위기 전환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시몬스가 준비한 새해 첫 할인 행사다. 이 행사는 ▲대형 사이즈 프리미엄 매트리스 최대 15% 할인 ▲감각적인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과 룸 세트 10% 할인 ▲구매금액 별 사은품 선착순 증정 등 다채롭게 구성됐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전국 공식 대리점 및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 페이’도 실시 중이다. 카드 할부 수수료 전액을 시몬스 본사가 부담하는 만큼 소비자는 12, 24, 36개월 중 할부 개월만 선택하면 된다. 때문에 신학기를 앞두고 자녀들의 침대를 동시에 구매해야 하는 다자녀 가구도 부담 없이 시몬스의 프리미엄 침대를 경험할 수 있다. 시몬스 페이를 통해 250만원 침대를 구매할 경우 36개월 할부 기준 매달 6만9000원만 납부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