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나만의 홈 티카페 '팔레티'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목표금액에 1717%를 달성하는 성과를 달성했다.

팔레티는 이번 펀딩을 토대로 3월 말 티백형태의 샘플러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해당 내용은 팔레티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팔레티는 티마스터와 티소믈리에가 직접 개발한 레시피로 출시한 블렌딩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다. 이에 다양하고 풍부한 맛과 향으로 티 애호가의 취향을 저격할 뿐만 아니라 나만의 티 취향을 쉽게 알 수 있는 '티 컨시어지 서비스'를 통해 티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에게도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해당 업체는 티 전문가들이 선택한 유리병과 매력 넘치는 티웨어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해당유리병은 티의 향을 오래도록 지속 가능하게 해주며 유려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더해졌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팔레티 관계자는 "건강에 유독 더 신경을 써야하는 요즘 팔레티의 티 컨시어지 서비스를 통해 모든 사람들이 나만의 홈 티카페를 원할 때 언제 어디서나 경험하게 하는 것이 목표다"고 말했다.

한편 팔로티는 ‘제로원, 필 브라이트 모닝’, ’제로투, 필소울’, ‘제로쓰리, 필 프레시’,’제로포, 필 리프레시’, 그리고 ‘제로파이브, 비 다이내믹’ 등의 12가지 시그니처 메뉴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메뉴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팔레티 공식 웹사이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