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플랫, 중소벤처기업부 ‘K-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공급기업 선정
상태바
스마트플랫, 중소벤처기업부 ‘K-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공급기업 선정
  • 이준성 기자
  • 승인 2021.02.16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스마트플랫 제공
사진 - 스마트플랫 제공

[G밸리뉴스 이준성 기자] 디지털사이니지 솔루션 전문 기업 ㈜스마트플랫(대표 황휘장)이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사업 'K-비대면 서비스 바우처'의 공급기업으로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사업은 중소기업 등이 국내 우수 전문 기업이 제공하는 비대면 솔루션을 부담 없이 제공받을 수 있도록 정부가 지원하는 것으로 수요기업은 공급기업의 서비스 이용 시 400만 원 한도 내에서 총비용 90%를 지원받는다.

서비스는 최대 2년까지 이용 가능하며 결제는 비대면 바우처 플랫폼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뤄진다.

스마트플랫은 지난 2015년 설립과 동시에 매장 점주가 매장 디스플레이를 쉽게 관리할 수 있는 디지털 전자메뉴판 솔루션과 Smarflat을 개발 및 출시했으며 현재 13,000여 매장에 해당 서비스를 제공해 국내 디지털 사이니지 솔루션 기업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이외에도 비대면 사내 전자게시판 솔루션은 △화상회의 △사내 행사 안내 △회의실 예약 현황 △재택근무 현황표 △월중행사표 등 수백 종의 템플릿을 무상 제공해 손쉬운 게시물 제작이 가능하다.

사진 - 스마트플랫 제공

스마트플랫 황휘장 대표는 "이번 공급기업 선정을 통해 사이니지 솔루션 서비스의 독보적인 편리 기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아 영광"이라며 "코로나19로 재택근무가 활성화되면서 자사의 제품은 비대면 정보 공유 및 의사소통이 가능해 많은 수요기업의 이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스마트플랫의 상세한 서비스 및 구매 정보는 K-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플랫폼 공식 홈페이지 내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