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블루레인’, 메인 포스터 공개
상태바
뮤지컬 ‘블루레인’, 메인 포스터 공개
  • 윤선미 기자
  • 승인 2021.02.16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뮤지컬 ‘블루레인’
사진 - 뮤지컬 ‘블루레인’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뮤지컬 ‘블루레인’이 작품의 메시지를 담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좁고 어두운 사각형의 어항 속에 물고기 한 마리가 담겨있다. 경계에 맞닿아 어렴풋이 비친 물고기의 형상은 겉으로 보이지 않는 이면을 상징적으로 담아낸다.

또한, 어항을 향해 손을 뻗는 듯한 형태를 띈 그림자는 위에서 어항을 내려다보는 '절대자'의 시선을 표현한다.

더불어, 각이 진 어항의 모서리에 새겨진 '선(善)과 악(惡)의 경계는 어디인가'라는 문구는 작품의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포현함과 동시에 작품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뮤지컬 ‘블루레인’은 러시아의 대문호 도스토옙스키의 명작 ‘카라마조프가의 형제들’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작품으로 ‘선과 악의 경계’라는 묵직한 주제를 ‘친부 살해’라는 파격적인 소재를 이용해 풀어낸 수작이다.

2018년 DIMF 창작 뮤지컬상과 2019년 예그린뮤지컬어워드 연출상을 거머쥔 ‘블루레인’은 2019년 여름, 본 공연을 올려 고전의 품격과 새로운 해석으로 관객에게 열렬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후 작품은 일본의 공연 제작사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여 작년 7월 도쿄 ‘하쿠힌관’에서 일본어 공연을 개막하고, 오사카 ‘시어터 드라마 시티’에서의 특별 공연을 진행한 바 있다.

한편, 뮤지컬 ‘블루레인’은 오는 3월 16일부터 6월 6일까지 드림아트센터 1관에서 공연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