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더헤어더머셀러에서 이달 말일까지 ‘빅세일’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모발, 두피 고민별로 세분화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헤머셀의 인기 제품들 만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실키 헤어 아르간 미스트’ 3-SET는 40%, 단품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헤머셀 실키 헤어 아르간 미스트’는 손상된 모발에 집중영양을 선사하여 모발 고유의 엔젤링을 살리는데 도움을 주는 고농축 헤어 미스트다.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또한, ‘HAMOCELL 실키 헤어 아르간 미스트’는 100% 고농축 순수 모로코 아르간 오일과 함께 함유된 6가지 단백질 유사성분이 극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선사하고, 보습막을 형성하여 촉촉하고 윤기 나게 가꿔준다. 더불어 은은한 향이 기분까지 프레쉬하게 해주는 머리 영양제다.

관계자는 “겨울철은 건조와 공기와 차가운 온도로 수분이 부족해 모발이 갈라지거나 푸석해지기 쉬워 헤어케어에 더욱 신경 쓰는 것이 좋다. 자신의 두피와 모발 상태를 정확히 파악해 적합한 샴푸와 린스를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이며, 손상이 심한 부위에 에센스를 발라주어 충분한 영양분을 공급하는 것을 권장한다. 또한, 단백질이 많은 계란, 두부, 우유나 수분유지에 좋은 연어나 미역과 같이 모발에 도움을 주는 음식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다”고 전했다.

현재 헤머셀에서는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및 홈페이지 방문 시점에 따른 스팟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도 함께 제공하고 있으며,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