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엠케이유니버셜의 대표 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 트로이아르케에서 모공 화장품을 출시하였다.

트로이아르케는 피부는 매일매일 다르고 변화한다는 생각으로 오늘의 피부 컨디션, 피부타입, 복합적 피부 문제점에 따라 전문 솔루션을 제공하는 1:1 맞춤 처방 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이다. 이번 신상품은 트로이아르케 악센(ACSEN)라인에서 출시되는데 악센(ACSEN)은 ACNE와 SENSITIVE의 합성어로 문제성 피부와 예민성 피부의 원활한 피부 개선을 돕기 위한 전문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신상품 ‘악센 모공홈트키트’는 마스크로 인한 각종 트러블 및 피부 문제에 대한 솔루션으로 시작하여 건강한 모공을 위한 클렌징, 토너, 마스크, 해면 총 4가지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는 키트 상품이다.

악센 모공홈트키트에서 클렌징 상품인 악센 오일컷클렌징은 모공부위 노폐물 세정 효과 인체 적용 시험과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젤 타입 클렌저이다. 토너로 구성되어 있는 악센 TOC토너는 각질 재생주기를 맞춰주는 저자극 맞춤 토너이다. 모공홈트키트의 핵심 상품은 에스테틱 화장품 답게 클레이 마스크 타입의 악센 포어컨트롤마스크이다.

이 상품은 즉각적인 모공 4중 개선 효과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한편 ‘악센 모공홈트키트’는 오는 2월 22일(월)에 공식 오픈할 예정이었으나 사전 문의량이 폭주해 지난 2월 15일(월)부터 사전주문을 받고 있으며 트로이아르케 온라인 공식몰과 전국에 트로이아르케를 취급하는 아르케지엥 샵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