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이베베 겨울철 유아크림 ‘울트라아토 고보습크림’ 선봬
상태바
소이베베 겨울철 유아크림 ‘울트라아토 고보습크림’ 선봬
  • 이주은 기자
  • 승인 2021.02.19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밸리뉴스 이주은 기자] 한파가 지속되는 요즘, 아기 피부에 비상등이 켜졌다. 일교차가 큰 날씨로 인해 아이 피부가 건조해지기 쉽기 때문. 아기 피부는 성인보다 피지 분비량이 적어 더욱 건조해질 뿐만 아니라 이 상태가 지속될 경우 피부 트러블이 유발될 수 있기에 집중적인 보습 관리가 필요하다. 이에 오쎄의 유아동 스킨케어 브랜드 소이베베(Soybebe)는 유아 크림 ‘울트라아토 고보습크림’을 선보였다.

유아 크림 소이베베 ‘울트라아토 고보습크림’은 피지 분비량이 적고 피부가 얇아 외부 자극에 취약한 유아 피부가 장시간 보습력을 유지하도록 설계한 것이 큰 특징이다. 또한 시어버터, 마카다미아씨오일, 메도우폼씨오일, 식물성오일을 함유해 기존 상품 대비 보습력을 3배 강화했다.

특히 300g의 대용량으로 아이의 얼굴뿐 아니라 몸 전체에 바를 수 있어 토탈 보습 케어가 가능하며, 스파출러 제공으로 위생적으로 덜어 사용할 수 있는 유아 크림이다.

오쎄 관계자는 “건조한 환절기는 아이들의 피부 케어에 더욱 집중해야 할 시기” 라며 “유아 크림 소이베베 고보습크림은 피부 무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모두 안심하고 사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소이베베는 3월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을 기념해 ‘소이베베 스마트 스토어 소식 받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1일까지 진행하는 본 이벤트는 스마트 스토어 ‘찜 하기’와 ‘소식 받기’를 누른 후 인스타그램 게시글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응모 가능하다.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다양한 이벤트 경품을 마련했다. 자세한 사항은 오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