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도매사이트 오너클랜이 오는 3월 15일에 일산 창업교육센터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일산 센터는 오픈은 지난해 6월 가산 센터 오픈 이후 단 9개월 만에 이루어진 결과라서 더욱 의미가 크다고 할 수 있다.

이로써 오너클랜은 전국 6곳(일산, 성수, 가산, 인천, 수원, 부산)에 쇼핑몰 창업교육센터를 운영하게 됐다.

이번에 오픈하는 일산 센터는 정발산역 도보 8분 거리인 SK엠시티타워에 위치해 있다. 평소 지리적 위치 때문에 수도권 창업 센터 입주가 어려웠던 일산 거주 판매자에게 다양한 교육 기회와 혜택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오너클랜 창업교육센터 팀장은 “창업센터는 판매자분들의 100% 매출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에 부응이라도 하듯 많은 판매자분들께서 잘 따라와 주고 성과를 내고 있다.”며, “앞으로 오픈 예정인 목동과 대구센터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일산 창업교육센터 입주 신청은 오너클랜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오너클랜 쇼핑몰 창업교육센터는 언택트 시대에 무재고로 할 수 있는 위탁판매를 교육한다. 예비 창업자는 오너클랜 교육(효과적인 상품등록 방법, 마켓별 운영 방안, 판매 노하우 등)과 밀착 가이드를 통해 쉽고 빠른 쇼핑몰 창업을 시작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