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데믹 시대, 아이들의 관계가 진화한다, JTBC '투모로우 클라스' 2부 2월 21일 방영
상태바
팬데믹 시대, 아이들의 관계가 진화한다, JTBC '투모로우 클라스' 2부 2월 21일 방영
  • 윤선미 기자
  • 승인 2021.02.19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JTBC 제공
사진 – JTBC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JTBC 교육특집 ‘투모로우 클라스’ 2부가 ‘팬데믹 시대, 아이들의 관계가 진화한다’라는 주제로 오는 2월 21일(일) 오전 9시 30분 방영될 예정이다.

‘투모로우 클라스’ 1부는 ‘코로나 시대, 초학습이 온다’라는 주제로, 팬데믹 시대의 도래 후 국내 교육 현황과 AI기술을 활용한 미래 교육의 발전 가능성을 살펴보았다. 특히 국내 에듀테크의 발전 현장과 교육 전문 업체의 기술 도입 현황 역시 조명했다.

사진 – JTBC 제공
사진 – JTBC 제공

‘투모로우 클라스’ 2부는 기술의 발전에 초점을 맞추었던 1부에 뒤이어, 코로나 팬데믹 시대 아이들의 관계 형성에 초점을 둘 예정이다. 서울대 자유전공학부 장대익 교수 그리고 방송인 겸 치과의사로 활동 중인 김형규, 배우 김성은, 야구선수 홍성흔의 딸 홍화리, 아역배우 이로운을 패널로, 서울 장평초등학교 김진한 선생님, AI스마트러닝 교육전문기업 상담교사 김희영 선생님과 함께 보다 현실적인 이야기를 나누어 볼 예정이다.

특히 ‘관계 중심의 맞춤화’를 키워드로 국내 AI스마트학습 업계를 둘러보고, AI 기술을 통한 에듀테크의 발전이 팬데믹 시대 아이들의 관계 형성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 지 비추어 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