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게이밍 및 e스포츠 주변기기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스틸시리즈(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 Ehtisham Rabbani)가 인이어 모바일 게이밍 헤드셋 터스크(Tusq)를 선보였다.

본 제품은 게임 중 깨끗한 음성 소통을 위한 분리형 붐 마이크를 포함한 듀얼 마이크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다이나믹 사운드 드라이버를 탑재해 어떤 플랫폼에서도 선명하고 입체적인 고품질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디자인은 귀에 거는 귀걸이형의 가벼운 서스펜션 디자인을 채택하고 있어, 이동 중 장시간 게임 플레이도 편안한 착용감으로 즐길 수 있다. 여기에 3.5mm 단자 연결로 거의 모든 시스템과 매끄러운 호환이 가능하다.

분리형 붐 마이크는 게임 중 우수한 보이스 음질을 전달한다. 분리형 붐 마이크를 사용하지 않을 때는 내장 마이크를 사용할 수 있다.

터스크(Tusq)는 3가지 크기의 고품질 실리콘 이어팁을 기본 제공하여 사용자의 귀에 딱 맞는 이어팁을 선택할 수 있다. 동봉된 소프트 케이스에 헤드셋과 남은 이어팁을 넣고 다니면 어디서나 멋진 게임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터스크(Tusq)는 현재 국내독점수입사인 이도컴퍼니에서 운영하는 스틸시리즈 공식스토어와 네이버 공식스토어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