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피치씨 워터겔 마스크팩 이미지
사진 - 피치씨 워터겔 마스크팩 이미지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네이버 뷰티윈도에 선 론칭되어 스킨케어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했던 ‘뷰티 바이 피치 워터겔 마스크팩 3종’ 제품을 다가오는 2월 23일부터 피치씨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피치씨가 전개하는 뷰티 바이 피치는 자연을 생각하는 친환경 생분해성 시트를 사용하여 클린 뷰티 실천에 앞장서고 있는 업체이다. 또한 일본, 미국, 태국 등 해외 유통 지역을 빠르게 넓혀가며 아시아 대표 코스메틱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워터겔 마스크팩 제품은 노니, 허니, 티트리 3가지 종류로 피부 타입에 따라 골라서 사용할 수 있다. 3종 모두 피부에 초 밀착되는 수분 장벽 워터겔 시트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며 도톰한 시트에 25ml의 에센스가 함유돼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노니 열매 추출물을 52% 함유한 ‘노니 워터풀 에센스 마스크(Beauty by Peach Noni Waterful Essence Mask)’는 촉촉한 피부 보습력을 인정받아 론칭 열흘 만에 품절 대란을 일으켰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이외에도 피치씨는 자사몰 론칭 후 일주일간 마스크팩 10매입 구매 시 10% 할인 등 혜택으로 구성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2월 23일 오후 5시부터 시작하며 자세한 사항은 향후 피치씨 자사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계자는 "장시간 마스크를 착용하여 지친 피부를 홈 케어를 통해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 싶었다”며 “소비자들이 다양한 채널에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자사몰에서도 마스크팩을 판매하기로 정했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