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바세린 제공
사진 - 바세린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피부 보습 케어 브랜드 바세린이 새로운 홍보 모델로 흥국생명 핑크 스파이더스 배구단의 김연경 선수를 발탁, 이를 기념하여 ‘바른 언니 김연경과 함께하는 거침없이 #해_바세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김연경 선수는 거침없는 배구실력과 더불어 뛰어난 입담으로 ‘식빵언니’라는 별명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바세린은 건강한 이미지를 지닌 김연경 선수를 통해 ‘무엇이든 거침없이 시도해보라’는 메시지와 ‘무엇이든 시작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전달할 계획이다.

2월 22일부터 3월 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의 참여 방법은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나만의 다짐을 만들면 추첨을 통해 ‘인스탁스 미니 11 + 필름 및 바세린 전제품(1등 10명)’, ‘스타벅스 상품권 5만원 권(2등 10명)’, ‘올리브영 상품권 3만원 권(3등 50명)’, ‘바세린 new 로션 3종 세트(랜덤, 100명)’이 증정된다. 당첨자 발표는 3월 29일에 진행된다.

또한 바세린 제품을 구매할 경우 150주년 한정판 에코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재고 소진 시 행사는 종료될 수 있다. 단, 올리브영 플래그십스토어 온라인몰 한정으로 진행되기에 매장별 증정품 취급 수량이 다를 수 있다.

한편 유니레버의 바세린 오리지널 젤리는 1870년부터 시작되어 지난해 150주년을 맞았으며, 6년 연속 화해 어워드 바디크림 젤 부문 수상 이력과 2019~2020년 화해 어워드 바디크림/젤 부문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바세린 제품인 바세린 립테라피, 로션, 썬크림, 팩 등과 같은 모든 제품에는 바세린 젤리가 함유되어 있고, 24시간 수분 보호막을 유지하는 데 도움(피시험자수 20명, 시험기간 2020.04.06~2020.04.09, ㈜이노덤)이 되며, 3번 정제하여 불순물 없이 더 깨끗한 피부 수분 보호막으로 수분 단계를 향상하는데 도움을 준다.

바세린 관계자는 “바세린이 지향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김연경 선수의 건강하고 거침없는 이미지가 적합하다고 생각하여 홍보 모델을 선정했다”고 말하며, “바세린을 통해 거칠어지고 건조한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선물하여 촉촉한 일상을 전달할 것”이라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