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바나브 제공
사진 - 바나브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토탈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바나브(대표 이호제)의 베스트셀러 제품 ‘UP5(유피파이브)’를 오는 2월 24일 수요일 오후 6시40분 현대홈쇼핑 단독 혜택으로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24일 오후 6시 40분에 진행되는 현대홈쇼핑 생방송에서는 베스트셀러 아이템 ‘UP5(유피파이브)’를 현대홈쇼핑 생방송 단독 구성과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UP5(유피파이브)’는 갈바닉 이온과 특허 받은 3D 수직 진동, 레드&블루 LED 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스마트한 뷰티디바이스로, 클렌징, 아이존, 페이셜, 리프팅, 비타민C모드 총 5가지 기능이 탑재되어 피부 고민별 맞춤 케어가 가능한 제품으로 세트 구성으로 증정되는 ‘딥클렌징토너’와 ‘얼티메이트 리프팅크림’을 함께 사용하면 매끈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배우 손예진과 문가영이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바나브는 ‘케어에 케어를 더하다’라는 슬로건을 기반으로 매일 사용하는 화장품에 바나브의 케어를 더해 피부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일깨워 주는 브랜드다.

한편 바나브의 모든 제품은 공식 쇼핑몰을 비롯해 시코르 강남역·동대구점, 올리브영·롭스 강남·명동·대구광복본점, 온앤더뷰티 월드타워점,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월드타워점·제주점,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 현대면세점 인천공항점, JTO 제주 면세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