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제조 창업지원 ‘경기창업메이커 DCT 수원’ 오픈
상태바
스타트업 제조 창업지원 ‘경기창업메이커 DCT 수원’ 오픈
  • 김가람 기자
  • 승인 2021.02.24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경기지방중소기업청 1층, 누구나 이용 가능

[G밸리뉴스 김가람 기자] (주)픽스텍에서 구축한 경기창업메이커 DCT 수원이 2020년 10월 28일 리뉴얼 오픈하면서 수원 지역 메이커 문화 확산의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경기창업메이커 DCT 수원은 경기지방중소기업청 산하 지원사업으로 ▲전문가 서비스 ▲셀프제작실 ▲레이저커팅실 ▲목공실 ▲후처리실 ▲도색실 ▲미팅룸 ▲회의실 등의 시설을 갖추어 초기 스타트업의 재무적 부담을 줄이고 제조기반이 없는 스타트업의 제조 창업지원을 제공한다.

경기창업메이커 DCT 수원은 창업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들에게도 창업을 도와줄 수 있는 공간이자 다양한 창업인들을 만날 수 있는 창업 네트워크 장(場)으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경기창업메이커 DCT 수원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며 주의를 요하는 장비들은 안전교육과 장비 기초교육을 받아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주)픽스텍 박상순 대표는 "경기창업메이커 DCT(Dream Come Ture) 수원을 통해 앞으로 많은 분들이 메이킹을 통해 창의력을 실현하고, 창업으로 꿈을 실현해 나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