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너지엑스, 스타트업 시장성 검증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상태바
시너지엑스, 스타트업 시장성 검증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 이준성 기자
  • 승인 2021.02.24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밸리뉴스 이준성 기자] 시너지엑스 주식회사(이하 시너지엑스)는 충남 지역 스타트업의 시장성 검증을 위해 인사이터스와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시너지엑스가 보육하는 스타트업은 인사이터스의 체계적인 시장성 검증 방법을 지원받을 계획이다.

스타트업에게 시장성 검증은 상품의 품질을 높이고 사전 테스트를 통해 구매율을 높일 수 있는 과정으로, 시장성 테스트는 예비창업자는 물론이고 스타트업의 각 사업화 단계별로 정확한 고객의 니즈를 파악할 수 있는 중요한 수단이다. 따라서 고객을 정의하고 그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를 해결해줄 수 있는 비즈니스모델을 만드는 것이 스타트업의 성공에 도움이 된다.

시너지엑스 유상훈 대표는 “인사이터스와 업무협약을 통해 더욱 체계적인 스타트업 지원을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특히 충남지역 스타트업의 시장성 검증을 통해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시너지엑스는 충청남도 지역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로 TIPS 운영사인 JB벤처스와 컨소시엄을 통해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운영과 보육을 지원하고 있다. 아울러 시너지엑스와 업무 협약을 체결한 인사이터스는 예비 및 초기기업 창업자에게 특화된 비즈니스 모델 교육과정을 개발, 체계적인 진단 프로세스를 통해 기업별 맞춤형 진단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