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함소아제약 제공
사진 - 함소아제약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함소아제약(대표 조현주)은 2월 25일 오후 7시30분부터 90분간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함소아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함소아는 26일 정월대보름을 맞아 ‘최대 73% 면역 히어로 함소아로 부럼깨기!’라는 타이틀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함소아의 카카오쇼핑라이브 론칭 방송 ‘최대 73% 면역히어로 함소아로 부럼깨기!’에서는 최대 73%까지 함소아 제품을 할인해 판매한다. 정월대보름에 부스럼이 생기지 말라는 의미로 부럼을 깨물 듯이 1년 동안 함소아와 함께 건강을 지키자는 의미를 담았다. 또한 구매 이벤트와 라이브 방송 중 퀴즈 참여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번 라이브방송에서는 함소아 비타민D 1000IU, 함소아 아연가득 1개월+프로폴리스 50ml, 홍키통키 프라임 옐로우 1개월+영양가득 키즈 1개월등을 선보인다. 방송 중 구매하신 모든 고객 분들에게는 함소아 오비타 50정을 드린다. 방송 중 구매고객 퀴즈 이벤트를 통해 오비타 1000정(5명)과 홍키통키 프라임 6개월분(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함소아는 올해 라이브방송을 통해 지속적으로 고객과의 실시간 만남을 가져오고 있다. 1월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닥터아토비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고, 11번가 라이브11(LIVE 11)에서는 인기 쇼호스트 오민화와 함께 라이브 방송을 선보였다. 또한 2월 한달 간 ‘함소아몰 소문내기’ 추천인 이벤트를 진행해 자사몰을 통한 D2C(Direct To Consumer) 채널을 강화하고 있다.

함소아 담당자는 “새해 고객들과 더 가까이에서 함소아의 신뢰 있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라이브 방송을 이어오고 있다”라며 “이번 첫 카카오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서도 가족 건강을 지키는 함소아 브랜드를 더 쉽고 편하게 경험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