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자트인사이트 제공
사진 - 자트인사이트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메이크업 헬퍼 전문 브랜드 자트인사이트에서 틴트 신제품 ‘올 타임 무드 벨벳 틴트(All-time mood velvet tint)’ 5종을 2월 26일 출시한다.

‘올 타임 무드 벨벳 틴트’는 하루 중 가장 인상 깊었던 다섯 가지 순간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된 컬러로, 핑크 코랄 MLBB 색상과 리얼 레드, 오렌지 레드, 브릭 로즈와 퍼플 핑크 총 5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이 제품은 바를 때는 촉촉하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벨벳 제형으로, 입술 각질이 부각되지 않고 속 건조가 없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 - 자트인사이트 제공
사진 - 자트인사이트 제공

또한, 고운 입자의 벨벳 제형이 그라데이션을 용이하게 하여 음-파 몇 번으로 스머징 오버립 연출을 쉽게 표현할 수 있어 립 메이크업이 서투른 이들에게 도움을 준다.

자트인사이트 관계자는 “이번 틴트 신제품은 회색 필터를 씌운 듯한 감성적인 컬러감과 스머징 오버립 연출이 쉬운 벨벳 제형으로 모두가 선망하는 인스타그램 속 셀러브리티의 무드를 누구나 손쉽게 표현할 수 있다”면서 “제품의 색상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공략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자트인사이트는 2월 26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2개 이상 구매 시 미니 파우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