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머슬퀸이자 뷰티&헬스 인플루언서 윤나겸이 뷰티앤뷰(구.뷰앤뷰)의 ‘미라클 플러스 사우나크림’ 모델로 발탁됐다.

뷰티앤뷰는 “사우나크림의 새로운 모델로 윤나겸을 발탁했다”고 밝히며 “윤나겸만의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매력이 제품의 이미지와도 잘 부합하여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사우나크림의 모델로 발탁된 윤나겸은 2020 머슬마니아 제니스 챔피언쉽 인천대회 커머셜모델 여자 노비스 톨 1위를 수상한 머슬퀸으로 현재는 뷰티&몸매 관리 비법을 공유하는 인플루언서로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윤나겸은 “오랜 기간 모델 활동을 해왔지만 평소 좋아하던 뷰티앤뷰 사우나크림의 모델로 발탁되어 더욱 설레고 기대된다. 앞으로 뷰티앤뷰의 헬스&뷰티 제품을 대표하는 모델로서 자기관리를 보다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먼저 내 자신이 건강하고 멋진 모델이 되어 많은 분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공유하고 싶다.”고 모델로 선정된 소감을 밝혔다.

이어 “다가오는 3월에는 단독 사이트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앞으로도 많은 분들의 건강한 삶과 아름다움을 위해 다양한 뷰티&이너뷰티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며 앞으로의 계획을 전했다.

올해 윤나겸은 뷰티앤뷰와 협업하고 있는 중국 유명 왕홍, 가수 더원, 배우 클라라, 배우 예지원과 함께 ‘연예인X인플루언서 콜라보레이션’에 참여하여 중국 포함 국내외로 활동 영역을 넓혀갈 계획이다.

최근 윤나겸은 사우나크림 모델로 함께 발탁된 스포테이너 박남진, 머슬퀸 권예지와 헬스&이너뷰티 제품 광고촬영을 진행했다.

2021년 뷰티앤뷰의 새로운 모델 ‘윤나겸’과 함께한 사우나크림, 발포로빼, 액티컷, 로로틴 제품 이미지컷은 3월 오픈 예정인 윤나겸 단독 사이트와 뷰티앤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