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주품목 시공 기업 ‘홈피플’, 롯데 하이마트와 연계하여 특허 기술 기반 사업 확장
상태바
입주품목 시공 기업 ‘홈피플’, 롯데 하이마트와 연계하여 특허 기술 기반 사업 확장
  • 윤선미 기자
  • 승인 2021.02.26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홈체크 제공
사진 - 홈피플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최근 정부의 부동산 정책과 더불어 국내 아파트 시장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는 만큼 입주민들의 주거공간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 역시 높아지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수많은 아파트 시공 업체 중 줄눈시공, 타일코팅, 상파연마 등의 입주 품목 전문 시공을 제공하는 기업 ‘홈피플(Homepeople)’이 지난 2019년 정부 지원사업 예비창업패키지에 선정됨에 이어 롯데 하이마트 기업과의 제휴 및 홈케어서비스 입점을 통해 사업을 확장함으로써 아파트 시공 분야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홈피플이 롯데 하이마트와 새롭게 선보이는 홈케어서비스는 시공 전문가가 직접 자택으로 방문하여 배관 청소 및 각종 입주 품목에 대한 시공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이 품목 안에 홈피플에서 직접 시공하는 줄눈 시공, 나노코팅, 상판 연마 등의 작업이 포함된다.

홈피플은 롯데 하이마트와 제휴하는 해당 서비스에 대해 하청업체를 통해 의뢰하는 일반적인 업체들과 달리 전 직원을 본사에서 직접 관리 및 파견함으로써 업무의 품질과 완성도를 높인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각 입주 품목 시공에 대해 세계 최초 무황변 하자 관련 특허를 받은 친환경 줄눈제와 독일제 첨단 장비를 사용하는 등 원가 비용에 대한 제한사항을 두지 않고 있어 눈 여겨 볼만 하다. 일례로 홈피플의 줄눈시공에 사용되는 재료는 KTR(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과 KCL(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을 통해 친환경 재료 인증을 받은 제품이기도 하다.

이처럼 사용자의 건강과 재료의 내구성, 공간의 아름다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홈피플의 시공 업무와 롯데 하이마트와의 제휴를 통한 홈케어서비스는 홈피플 회사 홈페이지와 더불어 롯데 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홈피플은 입주 품목 시공 할인 및 2세대 이상 동시 예약 할인 외에도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통해 적극적인 마케팅에 나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