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에이르보 제공
사진 - 에이르보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에이르보(Arvo)에서 홈케어용 제품 '블룸오브샤론 리페어 헤어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블룸오브샤론 리페어 헤어 마스크 200g'은 전문 헤어샵에서 사용하던 헤어 마스크 제품을 집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홈케어 타입으로 만든 제품이다.

에이르보 제품개발 관계자는 "기존 살롱에서 사용하는 전문가용 헤어 마스크 라인이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면서 홈케어용 마스크에 대한 문의 사항이 많았다"라고 밝혔다.

'블룸오브샤론 리페어 헤어 마스크'는 건강 모의 주요 성분인 케라틴과 17가지 아미노산 그리고 무궁화 꽃수(50,000ppm)가 함유되어 있어 뛰어난 영양 공급과 풍부한 보습력을 가졌다.

pH 5.5~6의 약산성 제품인 '블룸오브샤론 리페어 헤어 마스크'는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으로 자극이 적어 두피와 피부가 예민한 분들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에이르보 관계자는 모발 큐티클(거칠기) 개선 시험과 모발 매끄러움(마찰력) 개선 및 모발 엉킴(개선)에 대한 임상 시험을 완료한 바 있다.

해당 제품은 에이르보 공식 홈페이지, 에이르보 공식 네이버 스토어팜, SSG, 롯데온, gs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현재 에이르보 공식 네이버 스토어팜에서는 신제품 출시 기념 프로모션으로 30% 할인과 리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헤어케어 브랜드 에이르보는 현재 전국 7,000여 개의 미용실에서 사용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