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원씨에프, 판교종합사회복지관에 KF94마스크 1만장 지원
상태바
에이원씨에프, 판교종합사회복지관에 KF94마스크 1만장 지원
  • 김가람 기자
  • 승인 2021.03.03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에이원씨에프 제공

[G밸리뉴스 김가람 기자] 지난 2일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판교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에이원씨에프(대표 김준성)가 코로나19 방역 마스크 나눔을 진행한 가운데, 이 자리에 김병관 전 국회의원, 정윤 시의원, 권태록 판교종합사회복지관장, 윤여원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장이 자리를 함께 했다.

에이원씨에프는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인증하는 장애인 기업으로 장애인 직접고용에 따른 일자리 창출뿐만 아니라 사회환원의 일환으로 (사)부천혜림원, 정왕종합사회복지관,(사)사랑의밥차, 시흥시 장애인 종합복지관에 이어서 판교종합사회복지관에 자사의 ‘에이원 황사방역 마스크 KF94’ 1만장을 기부하며 ESG(Environmental, Social and Governance)경영을 이어가고 있다. 김준성 대표는 "지역주민으로서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지친 지역사회와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에게 힘이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에이원씨에프가 생산하는 '에이원 황사방역 마스크 KF94'는 위생적인 클린룸 시설 등 최첨단 설비를 갖추고, 뛰어난 촉감과 유연성 그리고 비말 차단 효과를 극대화 하기 위해 국내산 원/부자재를 사용과 KOTITI 시험연구원 품질 조건을 모두 통과 했으며, 보건용마스크 제조 기술평가 우수 기업인증으로 조달청과 다수공급자 계약 체결 및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등록된 제품이다.

방수와 정전 기능이 있는 멜트블로운(melt Blown)필터 소재를 사용하고 고효율 여과 집진 필터를 적용해 머리카락 1/20 크기 단위의 미세입자를 94% 이상 차단해 황사, 초미세먼지 같은 입자성 유해 물질로부터 호흡기를 보호할 수 있으며, 마스크 착용 시 발생하는 보풀 현상 및 간지러움을 줄이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선사한다. 코 부분에는 내장 와이어를 더해 밀착성을 높였으며 탄력이 뛰어난 이어밴드를 사용해 제작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