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아이비김영 메가스터디IT아카데미 제공
사진 - 아이비김영 메가스터디IT아카데미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메가스터디 교육그룹 메가스터디IT아카데미는 오는 13일 ‘2021 상위권IT고 앙코르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메가스터디IT아카데미는 지난 상위권IT고 합격전략 설명회에 이어 또 한 번 이번 설명회를 기획했다. 이번 앙코르 설명회는 3월13일(토) 오후2시부터 5시까지 메가스터디IT아카데미에서 진행된다.

상위권IT고 앙코르 합격전략 설명회는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되는데 1부에서는 ‘임형욱 소장 (메가스터디 교육그룹 진로진학 연구소 마이진로)’이 ‘나에게 맞는 지원 시나리오를 수립하라’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임 소장은 “이번 강연에서 2021학년도 상위권IT고 전형분석 및 준비전략에 대해서 공개한다”며 “디미고 전형변경사항과 지원가능점수, 합격을 위한 상위권IT고와 대입입시 트랜드 비교도 알아볼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어 2부에서는 메가스터디IT아카데미 김지훈 원장이 ‘상위권IT고 진학을 위한 포트폴리오 준비’라는 주제로 포트폴리오 구성과 준비방법, 학생 시기별 준비전략, 포트폴리오 시연, 포트폴리오 준비 프로그램 안내 등 성적이 아닌 기술로 진학하는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 ▲프리미엄 컨설팅 진행 ▲IT고 입시자료집 무료제공 ▲입시준비기간 생기부 및 내신학습계획 개인관리 제공 ▲100만원상당 서류면접 준비 반 무료제공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2021학년도 상위권IT고 앙코르 합격전략 설명회’ 참가 신청은 메가스터디IT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참석자 특별혜택은 사전예약 참석자에게만 제공된다.

아이비김영 메가스터디IT아카데미 관계자는 “상위권IT고 합격전략 설명회는 상위IT고 전형 및 합격자 스펙, 포트폴리오, 서류면접준비 등 상위권IT고 합격 준비 전략을 공개하여 IT고 진학 희망생과 학부모님의 반응이 아주 좋다”며 “특히 작년 SECRET 합격전략 설명회 참석자 만족도가 89.4%를 기록하며 수많은 수험생과 학부모님이 해결책을 찾아갔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 대표 교육기업 메가스터디교육그룹의 자회사 '아이비김영(김영편입학원)'이 취업교육 시장의 본격적인 진출을 위해 설립한 메가스터디IT아카데미와 메가스터디컴퓨터아카데미, 메가스터디게임아카데미'를 통해 취업 교육 시장에서의 영역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