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천재교과서 밀크티 제공
사진 - 천재교과서 밀크티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중학교 내신성적은 1학년 때부터 준비해야하는 필수요소이다. 최근 1학년이면 자유학년제 시행으로 내신성적관리에 소홀한 학생들이 생겨나고 있는데, 이럴 때 일수록 기초학력을 쌓아 두는 것이 좋다. 중학생인 자녀가 보다 효율적으로 신학기 공부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 밀크티는 중학교 내신성적을 효율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2021년 1학기 내신진도 강좌를 오픈했다.

꼼꼼한 중학내신 개념설명과 다양한 문제풀이로 완벽한 학습이 가능한 천재교과서 밀크T 내신진도강좌는 핵심개념부터 필수 유형학습을 통해 내신을 완성하게 된다. 특히 기존에 보기만 하는 강의에서 학습자가 직접 학습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되어 있다.

중학생의 취향을 저격한 웹툰이나 카톡 형식부터 액티비티 퀴즈가 기존의 강의 영상, 마무리 정리와 결합해 재미있고 흥미로는 강의로 업그레이드 됐으며, 긴 시간의 지루한 강의가 아닌 짧고 쉬운 알찬 강의가 준비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천재교육 밀크티는 중학국어와 영어, 수학 실력을 점검할 수 있는 '실력진단평가'부터 MAT 성취도 평가, DIY 만점 족보까지 맞춤평가 시스템을 통해 자신에게 딱 맞는 학습을 하고 실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다.

이처럼 내신성적 잡는 중등인강 천재교육 밀크T 중학은 스마트학습이 익숙하지 않은 학생들을 위해 7일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