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인비바 제공
사진 - 인비바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식품 브랜드 인비바(대표 황성민)가 오는 3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대구 엑스코 3홀에서 개최되는 ‘2021베이커리&카페쇼(D-CAFE 2021)’ 전시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2021베이커리&카페쇼(D-CAFE 2021)’ 전시회에서 인비바는 과일&야채 스낵 제품과 신제품인 어묵을 활용한 ‘어무꽈자 4종’을 선보인다. 신제품 어무꽈자는 원재료 품평회, 조달협력사 선정, 시험조리, 맞춤공법 그리고 블라인드 시식회 등을 거쳐 다양한 맛을 추가하여 출시하였다.

또한 이번 전시회를 통해 인비바 스낵을 특별한 패키지 구성으로 만날 수 있으며 인비바 현장 부스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행사를 제공할 예정이다.

‘2021베이커리&카페쇼(D-CAFE 2021)’ 전시회에 참가하는 프리미엄 원물 간식 인비바(Inviva)는 ‘Invisible Value’를 의미한다. 이는 ‘보이지 않는 곳, 보지 못한 곳'까지 관심을 기울여 가치를 창출하자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것으로 단순히 맛있는 스낵만이 아닌 엄선한 프리미엄 재료로 ’웰빙식품‘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프리미엄 원물 간식 브랜드 인비바의 모든 제품은 직접 선별한 프리미엄 농산물에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쳐 만든다. 인비바 스낵은 자체 개발한 공법을 이용해 재료 본연의 맛과 모양, 바삭한 식감을 살리고 여기에 풍부한 영양까지 제공한다.

이에 인위적으로 원물에 색과 향을 입히는 합성 첨가물이나 식품보존료 등을 사용하지 않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원물 간식이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인비바 관계자는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K-Food를 온누리에 서빙(serving)하자’라는 슬로건으로 2021년 첫 전시회 참가로 대구 지역에서 신제품과 함께 다채롭고 풍부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인비바의 다양한 제품은 오는 3월 12일부터 14일까지 대구 엑스코 3홀 2021베이커리&카페쇼(D-CAFE 2021)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인비바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참고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