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주은 기자] 본격적인 봄날씨가 찾아오면서 커진 일교차로 인해 두피 건강이 위협받고 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두피관리에 무관심하여 관리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기 쉽기 때문에 관리가 필요한 실정이다.

두피의 유수분밸런스가 깨질 경우 과도한 유분 분비, 머리가려움증, 뾰루지와 각질 등으로 이어질 수 있어 유의해야 한다. 

두피를 보다 건강하게 케어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두피타입에 맞는 두피케어샴푸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와 관련해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 테라피션은 시원한 세정을 돕는 안티 헤어로스 딥 클린 샴푸를 제안한다.

또한 테라피션은 최근 일교차로 인해 무너진 두피의 피지 흡착, 수분 공급이 필요한 중지성 두피케어에 제격인 것은 물론 현재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기능성샴푸, 극손상트리트먼트, 머리코팅팩 등 전제품 1+1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제품은 설페이트 실리콘 등의 논란성분은 배제하고 자연유래계면활성제로 저자극 두피 세정이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탈모기능성 성분인 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 살리실릭애씨드 성분을 함유하여 식약처에서 인증을 받은 것으로 알려져있다.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를 지켜줄 수 있는 약산성샴푸로서 더욱 건강한 두피환경을 조성할 수 있어 효자템으로 불리고 있다는 설명이다. 

한편 테라피션은 우수한 제품력과 높은 만족도를 보여주며 4년 연속 국제 우수 품질 인증서를 획득하였다. 또한 2020년에는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브랜드만족도 1위, 우수 브랜드 대상, 뷰티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또한 현재 진행중인 1+1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스토어, 쿠팡 등 온라인몰과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 시코르, 뷰티빌리지 등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 돼 있어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