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쎄, 미세먼지 99.7% 세정 가능한 ‘메디버블 핸드워시’ 선봬
상태바
오쎄, 미세먼지 99.7% 세정 가능한 ‘메디버블 핸드워시’ 선봬
  • 이주은 기자
  • 승인 2021.03.19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밸리뉴스 이주은 기자] 질병 예방을 위해 온 국민이 위생에 철저를 기하는 현재, 올바른 손 씻기는 필수적이다. 이에 오쎄는 유아부터 성인까지 온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99.9% 항균 효과, 99.7% 미세먼지 세정 효과 손 세정제 ‘메디버블 핸드워시폼’을 선보였다.

오쎄 메디버블 핸드워시는 은은한 ‘로즈향’, 상큼한 ‘그린애플향’ 총 2가지 라인업으로 구성, 각자 취향에 따라 향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메디버블 핸드워시폼은 천연항균성분 목단피추출물 함유해 99.9% 항균 효과, 그리고 미세먼지 99.7% 세정 효과를 지녔다. 검은콩, 자몽, 병풀 등 천연유래성분 9종을 넣어 거품 세정력을 높이는 동시에 자극을 줄였다.

또한, 500ml의 대용량 제품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뿐 아니라 3중 메시 펌프를 내장, 조밀하고 풍성한 미세거품을 만들어 세균 및 이물질을 자극 없이 제거가 가능하다.

특히, P&K 피부임상연구센터의 ‘피부무자극성 테스트’, 미국 식품의약국 FDA의 ‘중금속/잔류 안전성 테스트’ 등을 완료하여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오쎄 담당자는 “기존 은은한 로즈향의 메디버블 핸드워시폼에 상큼한 그린애플향 라인업을 추가해 사용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개인의 위생과 청결을 중요시하는 요즘, 메디버블 핸드워시폼으로 위생 관리에 힘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쎄는 3월 새학기를 기념해 전국 유치원 및 어린이집, 초·중·고등학교 중 3개 학급 전체에핸드워시, 손소독티슈, 마스크가 포함된 위생 종합 세트 '메디버블 위생세트'와 소정의 간식을 증정하는 ‘사연쓰GO, 메디버블 받GO!’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는 본 이벤트는 학생, 학부모, 선생님을 포함한 전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학급에 메디버블과 간식을 보내고 싶은 이유를 작성하면 응모할 수 있다. 당첨 학급 학생들은 메디버블 위생세트와 소정의 간식을, 응모자는 문화상품권 3만원권을 지급받는다. 자세한 사항은 오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